워낙 곱창을 조아해서 여러군데 마니시켜먹었는데 그중에서 홍언니고기가 젤루 맛있었던거같아요. 곱이 가득하고 고소합니다. 부추무침해서 곁들여 먹음 더 맛이조아요..
안녕하세요 홍언니고기입니다^^ 고객님의 소중한 후기 감사드리며, 언제나 맛있고 신선한 제품으로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!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❤️