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토리뷰 상세보기

  • mill****2025.07.03
    • 별
    • 별
    • 별
    • 별
    • 별
    [꽃갈비살 200g]
    • 부드러워요

    부드러운데 살짝 느끼했어요 호불호가 있을듯요 얘기 먹이기에는 좋았어요

    홍언니 댓글

    안녕하세요 홍언니고기입니다^^ 고객님의 소중한 후기 감사드리며, 언제나 맛있고 신선한 제품으로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!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❤️