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토리뷰 상세보기

  • shin****2025.07.15
    • 별
    • 별
    • 별
    • 별
    • 별
    [양갈비 프랜치랙 3팩 (500g X 3) [35% 할인]]
    • 맛있어요

    고기 진짜 부드럽고 육즙이 진짜 살아있어요!! 고급 부위라 역시 다르네요~ 풍미도 진하고 양 잡내 전혀 없어욤!! 식단하면서 먹은 거 다 기록하고 있는데 양고기 먹은 다음 날은 오히려 살이 빠지는 거 같아서 찾아보니까 식단할 때도 좋다고 하네요ㅎㅎ 아주 맛있게 잘 먹었어요~ 강추입니당!!

    홍언니 댓글

    안녕하세요 홍언니고기입니다^^ 고객님의 소중한 후기 감사드리며, 언제나 맛있고 신선한 제품으로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!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❤️

    리뷰이미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