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토리뷰 상세보기

  • BESTryuk****2026.06.04
    • 별
    • 별
    • 별
    • 별
    • 별
    [통 갈비살 300g]
    • 맛있어요
    • 고소해요
    • 캠핑추천
    • 배송빨라요

    캠핑장에서 숯불에 구워 먹었습니다. 초벌로 구워서 접시에 담아두고... 오마카세 식으로 조금씩 구워먹으며, 술 한잔 하니 천국이 따로 없네요. 잘 먹었습니다.

    홍언니 댓글

    안녕하세요 홍마카세입니다^^ 술안주로도 딱 좋은 홍언니고기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~고객님의 소중한 후기 감사드리며, 언제나 맛있고 신선한 제품으로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!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❤️

    리뷰이미지